기사상세페이지

‘군민과 소통하는 찾아가는 현장 군수실’ 호평

기사입력 2020.06.19 09:2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지난17일 가세로 군수 안면읍 백사장항 찾아 당면문제 해결위한 공론의 장 마련 및 주민 의견 수렴
    찾아가는 현장 군수실(백사장항) (1).jpg
    ▲지난 17일 안면읍 백사장에서 열린 ‘찾아가는 현장군수실’ 모습.

     

     

    [태안일보]가세로 군수가 지역 문제 해결을 위한 공론의 자리를 마련하고 주민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에 대해 함께 고민하기 위해 적극 나섰다.

     

    군에 따르면, 지난 17일 안면읍 백사장항 공영주차장에서 가세로 군수, 군 관계자, 지역주민 등 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찾아가는 현장 군수실’이 열렸다.

     

    이날 가 군수는 태안의 대표 관광지 중의 하나인 백사장항의 발전을 저해하는 다양한 문제들에 관해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하는 한편, 각종 건의사항을 진지하게 청취했다.

     

    이를 지켜본 한 주민은 “군수님이 직접 찾아와 지역현안에 대해 주민들과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말했다.

     

    가세로 군수는 “앞으로도 꾸준한 현장 중심의 소통을 통해 정책 사각지대를 해소하겠다”며 “더불어 군민을 위한 열린 행정을 적극 펼쳐 ‘모두가 다 함께 더 잘사는 새태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 군수는 소시민들의 애로와 고충을 해소하기 위해 군청 군수실을 상시 개방하고 현안사업장을 수시로 점검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군민들과 소통하는 등 ‘군민과 함께하는 민생 중심의 현장 행정 실현’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