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름다운해변, 내 손으로 지켜요"

기사입력 2019.06.19 10: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19 학부모 교육참여 지원 사업 안면도 내 고장 바다를 깨끗하게
    방포초등하교, 부모님들과 바다 환경정화 봉사활동 시간 가져

    [방포초] 2019 부모님과 함께하는 바다 정화 활동 및 ATV 체험 실시1.jpg

       

     [태안일보] 방포초등학교(교장 인향자)는 학교 특색사업으로  지난 17일 3학년,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부모님과 함께하는 바다 정화 활동 및 ATV체험'을 실시해 교육공동체가 서로 소통하는 시간 및 바다 환경정화 봉사활동 시간을 가졌다.

     

    이날 '부모님과 함께하는 바다 정화 활동 및 ATV체험'은 학부모님들과 함께 꽃지해수욕장 해변길을 걸으며 바다에 버려진 여러 가지 쓰레기를 주으며 진행됐다.

     

    바다 정화 활동 실시 후 오션레포츠로 이동해 ATV체험을 실시했다. ATV체험장은 5학년 학부모 교육 기부 제공으로 이뤄졌으며, ATV체험을 통해 안면도의 아름다운 바다, 산길 등을 눈으로 보고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됐다는 평가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3학년 박 모 학생은 “친구들과 부모님과 함께 해변길도 걷고, 쓰레기도 줍고, ATV도 체험한 즐겁고도 보람된 시간이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향자 교장은 “학생들이 우리 지역을 가꾸고 우리나라를 사랑하는 자연보호 지킴이들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포초] 2019 부모님과 함께하는 바다 정화 활동 및 ATV 체험 실시2.jpg
    ▲방포초]2019 부모님과 함께하는 바다 정화 활동 및 ATV 체험 실시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