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금)

  • 맑음속초21.8℃
  • 맑음24.5℃
  • 맑음철원24.1℃
  • 맑음동두천25.0℃
  • 맑음파주24.0℃
  • 맑음대관령23.7℃
  • 맑음춘천24.8℃
  • 맑음백령도18.9℃
  • 맑음북강릉24.4℃
  • 맑음강릉27.5℃
  • 맑음동해21.6℃
  • 맑음서울25.2℃
  • 맑음인천20.8℃
  • 맑음원주24.3℃
  • 맑음울릉도19.3℃
  • 맑음수원24.0℃
  • 맑음영월25.7℃
  • 맑음충주24.2℃
  • 맑음서산23.9℃
  • 맑음울진18.5℃
  • 맑음청주23.8℃
  • 맑음대전24.8℃
  • 맑음추풍령23.4℃
  • 맑음안동24.8℃
  • 맑음상주24.8℃
  • 맑음포항22.6℃
  • 맑음군산20.8℃
  • 맑음대구25.9℃
  • 맑음전주23.7℃
  • 맑음울산22.2℃
  • 맑음창원21.1℃
  • 맑음광주25.7℃
  • 맑음부산20.6℃
  • 맑음통영19.7℃
  • 맑음목포22.3℃
  • 맑음여수19.3℃
  • 맑음흑산도18.7℃
  • 맑음완도24.7℃
  • 맑음고창24.1℃
  • 맑음순천24.8℃
  • 맑음홍성(예)24.6℃
  • 맑음22.7℃
  • 맑음제주19.4℃
  • 맑음고산18.0℃
  • 맑음성산20.8℃
  • 맑음서귀포21.0℃
  • 맑음진주25.8℃
  • 맑음강화23.3℃
  • 맑음양평23.5℃
  • 맑음이천23.8℃
  • 맑음인제26.5℃
  • 맑음홍천25.1℃
  • 맑음태백26.2℃
  • 맑음정선군29.7℃
  • 맑음제천24.4℃
  • 맑음보은23.9℃
  • 맑음천안23.5℃
  • 맑음보령23.7℃
  • 맑음부여24.7℃
  • 맑음금산24.5℃
  • 맑음24.5℃
  • 맑음부안23.9℃
  • 맑음임실25.0℃
  • 맑음정읍24.5℃
  • 맑음남원25.5℃
  • 맑음장수23.2℃
  • 맑음고창군24.4℃
  • 맑음영광군24.0℃
  • 맑음김해시21.9℃
  • 맑음순창군25.6℃
  • 맑음북창원26.2℃
  • 맑음양산시24.7℃
  • 맑음보성군23.5℃
  • 맑음강진군26.2℃
  • 맑음장흥24.6℃
  • 맑음해남24.3℃
  • 맑음고흥24.9℃
  • 맑음의령군26.1℃
  • 맑음함양군26.3℃
  • 맑음광양시24.5℃
  • 맑음진도군21.1℃
  • 맑음봉화24.4℃
  • 맑음영주25.0℃
  • 맑음문경24.8℃
  • 맑음청송군26.1℃
  • 맑음영덕25.3℃
  • 맑음의성25.0℃
  • 맑음구미25.7℃
  • 맑음영천25.5℃
  • 맑음경주시27.0℃
  • 맑음거창24.8℃
  • 맑음합천26.8℃
  • 맑음밀양26.6℃
  • 맑음산청25.6℃
  • 맑음거제23.8℃
  • 맑음남해22.6℃
  • 맑음23.1℃
태안군, '인·허가 민원처리’ 빨라진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태안군, '인·허가 민원처리’ 빨라진다

효율적인 민원처리 위해 지역설계사무소와 정례간담회 개최

지역 설계사무소와의 간담회 (2).JPG
태안군 지역 설계사무소와의 간담회

 

[태안일보] 태안군이 신속·정확한 인·허가 민원처리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군은 지난 3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군 관계자, 설계사무소, 관계기관 관계자 등 4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지역설계사무소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효율적인 인·허가 민원 처리 개선방안을 찾고 군의 정책 방향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실시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군 관계자와 건축, 토목, 산지복구, 환경 분야 등 총 28개의 설계사무소, 국립공원공단태안해안사무소, 태안소방서, 한국국토정보공사 등 관계기관 담당자들이 참석했으며,

 

회의는 △신속민원처리과 운영방향 설명 △정확한 대행업무 처리 협조 △개정법령 및 제도개선 사항 전달 △인·허가 업무 시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한 토론 △알기 쉬운 인허가 절차 안내 매뉴얼 배부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관내 설계사무소와 정례적으로 간담회를 개최, 정보 공유와 의견수렴을 통해 각종 인·허가 민원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월에 신설된 ‘신속민원처리과’는 각종 인·허가 업무를 원스톱으로 신속히 처리해 민원 처리기간을 52.8일(단축률 18.8%)로 단축하는 등 군민 불편 해소를 위해 적극 힘쓰고 있다.

 

KakaoTalk_20230911_141956314.jpg

칠장주광고(칼라).jpg

씨에이미디어그룹.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