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동양뉴스통신-충남지역신문연합회, 업무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9.07.31 15: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정보의 제공, 업무의 연계, 수익사업의 추진 등 상호 협력 공동 추진키로
    협약식.jpg
    ▲ ㈜동양뉴스통신사(대표이사 서정훈(좌)와 충남지역신문연합회(회장 전순환)(우)가 31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지역신문연합회 공동=한미영 기자] ㈜동양뉴스통신사(대표이사 서정훈)와 충남지역신문연합회(회장 전순환)가 31일 업무제휴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상생하기로 했다.

     
    ㈜동양뉴스통신사와 충남지역신문연합회는 이날 오후 1시 협약식을 갖고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보의 제공, 업무의 연계, 수익사업의 추진 등을 상호 협력해 공동 추진키로 했다.
     
    양 기관은 각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상호 이익이 될 수 있도록 ▲경영정보 기술 및 노하우의 상호교환 ▲인적 자원의 교류 및 교육 ▲공동사업 추진 ▲공동행사 개최 ▲양 기관의 공동사업 홍보, 상대방 사업의 홍보 및 기타 필요한 홍보 ▲양 기관에 속해 있는 회원사의 기사 및 사진 제공 ▲기타 업무연계 및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동양뉴스통신사 서정훈 대표는 “풀뿌리 여론의 생산지이자 기초인 지역신문과 협약을 맺어 독자가 원하는 정보와 뉴스를 공유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며 “사업이나 행사 등 서로 협력하면 효과가 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충남지역신문연합회 전순환 회장은 “공동사업은 물론 이 협약에 의하지 않은 각 회원사 사업의 추진에 있어 필요한 경우 협력사업 상대로서 우선 협력하기로 했다”며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협약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